DOWN
프로매니저
다운로드
바로가기
계좌안내
주)잉글리씨드

농협 355 0043
5839 53
신경언어 학습을 통한 영어말하기 교수법
말로끝내는영어-잉글리씨드
프로그램 메뉴얼

무비플레이어
01. 앱 다운로드 및 설치

앱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에서 무비플레이어  로 검색하신 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치기종 및 사양

 

권장 운영체제 : 구글 안드로이드 버전 4.1/4.2/.3 젤리빈 이상

권장 하드웨어 : 안드로이드 지원 5" 이상 휴대폰 및 태블릿

무비플레이어
02. 데모 둘러보기

GUEST 로그인

 

로그인 전 상태에서 login 버튼을 누르면 guest (손님)으로 로그인됩니다.

 


 

 

Guest 로그인 후, 각 카테고리 별 콘텐츠를 1개씩 맛보기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무비플레이어
03. 회원가입 및 승인

회원가입


무비플레이어를 사용하시려면 본사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1. PC에서 http://engliseed.com 으로 접속하신후 회원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2. 3. 번 회원 약관에 동의하신 후 5번 확인을 누릅니다.



5. 사이트 이용정보의 각 항목에 내용 기입 후 확인을 누르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 회원 구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수업시작일은 월별로 잉글리씨드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기준이 되는 날입니다. 

   한번 정한 시작일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학원회원 승인

 

회원가입 후 학원, 공부방, 교습소 회원의 경우 본사에 연락하셔서 승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 1899-0578

 

무비플레이어
04. 사용신청 및 결제

사용신청

 

1.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상단의 교재신청 버튼을 누르면 프로그램을 신청 하고 결제할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2. 월간프로그램 신청 버튼을 누릅니다.

 


 

 

3.4. 앱을 사용하고자 하는 학생수에 맞게 입력한 후 신청완료를 눌러 신청을 완료합니다. 

 


 

  

결제하기

 

5. 결제 구분에 신용카드를 선택할 경우, 신청화면에 나타나는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온라인 카드결제를 진행합니다. 무통장의 경우, 본사에 송금 결제 하시고 연락을 주시면 관리자 승인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비플레이어
05. 앱 시작 및 로그인

앱시작

 

스마트폰에서 설치된 앱을 실행시킵니다. 

 


 
 

 

 

로그인

 

홈페이지에서 가입시 입력했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합니다. 

 


  

 

아이디와 패스워드가 제대로 입력 된 후 닉네임 창이 나타나면 한글, 영문, 숫자로 이루어진 닉네임을 기입합니다. 학생의 경우 아무 닉네임이나 사용가능하며, 관리자의 경우에는 회원가입시 입력한 닉네임을 넣어주어야 합니다.

 


 

무비플레이어
06. 동영상 학습

콘텐츠 선택

 

1.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콘텐츠 리스트가 나타납니다. 

 


 
 

 

2.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합니다. 처음 실행되는 콘텐츠가 실행될 경우, 파일 다운로드 후 동영상 모드가 실행됩니다. 휴지통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된 콘텐츠 파일이 삭제됩니다.


 

 

 

 

동영상 학습모드 

 

동영상 모드는 무비플레이어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말하기 훈련 모드입니다. 재생 버튼을 누르면 동영상이 재생되면서 자막이 올라갑니다. 초기 설정된 반복값(12번)에 의해 전체 문장 혹은 문장별로 동영상이 반복됩니다.

 


  

버튼별 기능설명


[ 전체반복 / 문장반복 ]  동영상 재생의 형식을 전체 혹은 문장 단위로 선택


[ 동영상감추기 / 동영상보기 ]   재생시 동영상을 보이거나 감추게 함


[ 문장별선택 / 전체선택 ] 선택시 문장별 체크 박스가 나타나 재생 범위를 선택


[ 다국어보기 / 한글보기 / 모두감추기 ] 자막을 보이거나 감추게 함


[ - 1/12 + ] 반복횟수를 조절. 기본값 12회


무비플레이어
07. 콘텐츠 등록 - 관리자모드

콘텐츠 등록

 

무비풀레이어는 학원관리자가 자체 콘텐츠를 올릴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동영상 mp4, 자막 msi 파일(다국어1개, 한국어1개)를 상용클라우드(구글드라이브/ 드롭박스 / 원드라이브) 에 공유 주소를 복사하여 업로드페이지에서 붙여넣기만 하면 자체 학원 학생들만 볼수 있는 무비플레이어가 완성됩니다.

 

 

1. 먼저 콘텐츠 등록을 위해서는 관리자로 로그인 합니다.

 


 

 

카테로그 등록

 

2. 관리자 로그인 후에는 카테고리 리스트 화면 하단에 카테고리 등록 이라는 버튼이 생성됩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면 카테고리를 생성할 수 있는 카테고리 등록화면이 나타납니다. 

 


 

 

 

3. 카테고리 제목과 배경색, 그리고 카테고리 썸네일 이미지를 선택(갤러리 혹은 카메라 이용) 한후 등록 버튼을 누르면 카테고리가 생성됩니다. 

 


 

 

 

 

콘텐츠 등록

 

4. 카테고리를 서택하면 콘텐츠리스트 화면이 나오는데 이때, 하단의 콘텐츠 등록 버튼을 누르면 자신의 콘텐츠를 올릴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5. 콘텐츠 제목과 동영상(mp4), 메인자막(smi), 서브자막(smi) 파일이 입력된 상용클라우드 드라이버 에서 링크주솔르 복사하여 이곳에 각각 기입후 등록을 누르면 콘텐츠 등록이 완성됩니다. 

 

 

 

이용안내  |  개인정보보호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금지
주식회사 잉글리씨드(Engliseed Co..Ltd)  대표 임창문  사업자등록번호 179-87-00461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순환로72 마이우스골드 902호  정보관리책임자 원준성
TEL: 1899-0578, 070-7792-4080 Copyright © englisee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