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N
프로매니저
다운로드
바로가기
계좌안내
주)잉글리씨드

농협 355 0043
5839 53
신경언어 학습을 통한 영어말하기 교수법
말로끝내는영어-잉글리씨드
학습후기


공지 | 새학기를 시작하면서

페이지 정보

잉글리씨드 작성일17-08-09 16:16 조회11,785회 댓글0건

본문

무더위속에서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입추가 지나고 새학기가 시작되는 시점입니다.

 

좋은일 기쁜일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리면서~~ 해마다 찾아오는 무더위도 교육의 열정으로 미래를 준비하는 분들은 하나의 기회로 삼을 것 같습니다.

 

' Seed는 영어 교재 한 권 더 팔려는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교육시장의 미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회사가 최소한의 수익을 통해 학원 원장님과 학생과 학부모님께 돌려드리는 유통의 혁신을 추구합니다.

 

Q 학원의 경쟁력을 어디에 두고 계신지요?

Q 선택한 시스템이 미래도 경쟁력이 있는지요.선택한 시스템이 학생들 모두에게 도움 되는지요?

Q 선택한 시스템이 학생 중심 콘텐츠인지요.선택한 시스템이 학원 경쟁력이 있는지요.학생과 학부모가 실력 향상을 통해 만족할 수 있는 시스템인지요?

Q 4차 산업화 시대를 이끌 미래 지향적인 교수법인지요.학생들에게 맞는 심리적인 교수법과 콘텐츠인지요?

 

선택한 제품 1년 사용 후 교수법이나 내용 20%로 부족분 계시면 연락 주시면 해결됩니다. 많은 학생들을 위해서 각자 분야에서 최선과 최고의 열정으로 지도하는 분들에게 머리 숙여 감사 인사드립니다.

 

말하기 영어 Seed는 많은 분들에게 확신한 검증을 통해말하기 영어로 앞으로 큰 변화와 어려움을 함께 극복할 수 있는 길을 미리 준비를 하여 나누고 싶습니다.

 

학생지도 20년 콘테츠 개발 30년 학원교육시장 유통 30년 교재 원고 20년 학생지도하면서 청소년 심리 전공 언어 공학 한국어 교원 자격 2급 멀티미디어 최초 원고 편집 수정 교육 노하우와 뇌 과학 신경언어학습을 통해 학생들 변화와 미래교육과 교수법을 학생들의 변화와 최적화로 최단 시간에 영어 말하기와 각종 시험의 고득점 비법을 Seed가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미래 영어 교육시장에서 말하기 영어 Seed가 많은 분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영어 말하기 Seed는 콘테츠만 파는 회사가 안이라 원장님 학생 학부님에게 꿈과 희망을 드리는 회사입니다 100년 넘는 Seed의 노하우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내년은 말하기 영어 Seed가 많은 분들에게 좋은 교수 법과 노하우를 드려 상생의 덕을 베푸는 한 해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영어 교육 시장에서 꿈과 희망을 드리는 Seed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무더위 건강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잉글리씨드 올림 www.engliseed.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용안내  |  개인정보보호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금지
주식회사 잉글리씨드(Engliseed Co..Ltd)  대표 임창문  사업자등록번호 179-87-00461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순환로72 마이우스골드 902호  정보관리책임자 원준성
TEL: 1899-0578, 070-7792-4080 Copyright © engliseed.com All rights reserved.